CEO 인사말


에이앤디시스템은 크지 않지만 강한 기업입니다.

에이앤디시스템은 오늘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깨어 있는 회사입니다.


A&D는 종합 재난 예, 경보 솔루션 기업입니다.

1984년 창립 이후 대중 경보 분야의 선도 기업이 되었습니다.

이를 바탕으로 지진 홍수 등 다양한 재난 감지, 예보 분야로 진출하여 종합적인 공공 재난 예,경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A&D는 전파 관리 분야에서도 선도 기업입니다.

대한민국 정부의 전파감시 고도화 사업에 참여해 지능형 전파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수신기를 비롯해 차량형 및 휴대형 시스템 등 관련 장비의 국산화를 실현하였습니다. 이를 바탕으로 전자전 무기 국산화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.

A&D는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국제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.

A&D는 지난 예,경보 및 전파 관리 분야에서 쌓은 기술과 사업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.

스리랑카, 몽골, 인도네시아 등에서 재난 예,경보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.
또한, 라오스, 몽골, 키르기즈스탄, 필리핀 등에서 전파 관리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습니다.

A&D는 쾌적한 여건 속에서 끊임없이 연구 개발합니다.

A&D가 관련 업계를 선도하며 국제적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것은 전체 인원의 절반을 넘는 연구 개발 인력이 안정된 환경에서 연구 개발에 집중하기 때문입니다. A&D는 교육, 훈련에 집중 투자하여 직원의 능력 향상에 주력합니다. 또한 모든 직원을 정직원으로 채용하고 쾌적한 근무 환경과 화목한 분위기를 형성하여 안정적이고 평안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합니다.


A&D는 여기에 멈추지 않고 더욱 많은 노력과 투자로 기술(Art)을 통한 꿈(Dream)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A&D의 오늘이 있기 까지 성원해주신 고객 여러분의 발전과 행복을 기원합니다.

고맙습니다.


대표이사 김유혁